● 작성자
루나
● 게임명
S.E.O
● 게임 소개
장르 : 3D 스텔스 어드벤처
시점 : 1인칭
플랫폼 : PC
엔진 : Unity
● 게임 시놉시스
공포 특집 촬영을 위해 폐허 한 곳을 답사하러 온 주인공.
답사를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발을 헛디뎌 기절하고 만다.
눈을 뜬 순간, 폐허 주위에 가득한 로봇들.
이곳은 사람의 손길은 끊긴채 로봇에 의해 지배된 건물이었다.
다행히 로봇은 알 수 없는 이유로 폐허를 벗어나지 못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과연 주인공은 로봇의 감시를 뚫고 열쇠를 찾아 이 위험한 폐허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
● 레퍼런스
Hello Neighbor, Little Nightmares
● 게임 설명
해당 게임은 주인공을 추격해오는 로봇을 피해 열쇠를 획득하고 탈출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열쇠는 랜덤한 장소에 생성되며, 열쇠를 모두 모아야만 탈출이 가능하다.
● 게임 시스템
조작
● 몬스터
●작성자:이진
●게임명: 부화 다이어리
● 게임 시놉시스
: 주인공은 할머니가 돌아가신 후, 마법의 책장과 책장에 딸린 부화장을 물려받게 된다.
할머니의 유서에는 “내 소원은 성장 일지를 다 채우는 것“ 이라는 글이 적혀 있었고,
주인공은 이 성장일지를 다 채워서 할머니의 소원을 들어드리기로 하는데...
● 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수집 게임
● 개발 엔진: 유니티
● 게임 설명:
일기를 쓸수록 알이 성장하고, 부화한 생명체의 성장 과정을 기록하며 수집하는 게임
- 일기 쓰기 및 성장 일지 업데이트가 주 컨텐츠
● 개발 내용:
1. 도트 그림 제작
2. 프롤로그 대사 및 저작권 없는 음악 삽입
3. 캐릭터 클릭 시 대사 및 선택지 등장 -> 1단계~5단계 별 대사 목록
4. 캐릭터 이름 변경, 성장 일지 이름 갱신
5. 레벨에 따른 스토리와 성장 일지 해금 및 알의 모습 업데이트
6. 날짜별 일기와 메모 작성 시스템 -> 일기 작성 시 알과 유저 1레벨업
(레벨 25렙마다 코인 10씩 획득)
● 작성자
Hetbahn
● 게임명
속삭이는 숲
● 게임 장르
힐링 서바이벌
● 시점
3인칭 시점
● 개발 엔진
PC
● 플레이 시간
15~30분
● 개발 엔진
유니티 3D
● 게임 목표
주인공은 기억을 잃은 유령으로, 숲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어둠의 세력을 물리치는 사명을 수행한다. 숲에서 미션을 해결하며 나무를 되살리고 악의 꽃을 제거하는 등 숲을 치유한다. 최종적으로 숲을 회복시키고 평화를 되찾는 것이 목표이다.
● 게임 분위기
평화롭고 치유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연과 상호작용하며 숲을 회복하는 여정에 생존의 긴장감을 더한 힐링 서바이벌 게임이다.
● 키 조작
방향 이동: 방향키 또는 WASD
점프: Spacebar
빠른 이동: Shift + 방향키 또는 WASD
버섯 먹기: F
나무 자르기: E
나무 기르기, 악의 꽃 제거: V
공격: 왼쪽 마우스 버튼
● 개발 현황
현재 개발 진행 중, 개발 완료 후 업데이트 예정
● 개발자: 니나노
● 게임명: 코코 요리사
● 게임 시놉시스
2025년 어김없이 새해의 문을 두드리는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당신은 올해 설날 코코그새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로 했는데...
설날 아침... 일어나 보니 코코그새의 입맛이 까다로워졌다!?
다짜고짜 나에게 설날 아침으로 떡국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요알못인 내가 과연 코코그새의 입맛에 맞는 떡국을 만들 수 있을까?
(설날 전날 밤, 우연히 코코그새가 백흑 포크(흑백 요리사)를 정주행하는 걸 목격한 것 같다...이것이 과몰입?)
설날을 맞이한 그대여! 코코그새를 위한 최고의 떡국을 만들어라!
과연 그대는 코코그새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최고의 떡국을 만들 수 있을 것인가!?
● 레퍼런스
유명 플래시 게임 "고향 만두"
● 게임 장르
캐주얼, 수집, 시뮬레이션
● 게임 플랫폼: pc
● 개발 엔진: 유니티
● 게임 설명
해당 게임은 플레이어의 1인칭 주인공 시점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접속하여 메인 화면에서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면 떡국 조리에 들어가며, 떡국의 재료를 고를 수 있게 된다.
플레이어는 14가지의 재료 중 원하는 재료를 다중 선택할 수 있다. 선택을 완료하면 다음 버튼을 통해 떡국을 조리할 도구를 고를 수 있다. 3가지 도구 중 한 가지 도구만 선택이 가능하다.
선택을 완료하면 최종 코코그새의 평가 단계로 진입하며, 평가의 결과에 따라 코코그새의 리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리액션은 총 6가지이며, 플레이어가 열람한 리액션은 도감에 등록되어 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하다.
● 게임 조작
게임의 모든 조작은 마우스 조작으로 이루어진다.
● 개발 기간: 12/23(월) ~ 1/14(화)
● 리액션 별 게임 레시피 조합
- 요리사그새 => 메인화면 접속 시 획득
- 심사그새 => 첫번째 요리 완성 후 심사 받을 시 획득
- 탈난그새 => 다른 리액션 획득 조리법을 제외한 방법으로 요리했을 시 획득
- 불그새 => 재료 중 '불닭소스'를 포함하고 '냄비'로 조리할 시 획득
- 여유만만그새 => 재료 중 '코코넛'과 '젤리'만 선택하고 '믹서기'로 조리할 시 획득
- 황홀그새 => 재료 중 떡, 만두, 대파, 김, 계란, 멸치, MSG, 후추, 소고기, 소금을 넣고 '냄비'로 조리할 시 획득
● 깃허브 주소
https://github.com/DS-Corner-Study-2024/Ninano_CocoChef
Corner Unity
Editor : Luna, IJin, Hetbahn, 니나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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